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카드 매출전표 조회 방법
    mobile&internet 2022. 12. 2. 09:06

    보유하고 있는 삼성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사용에 대한 매출전표 조회를 삼성카드 앱에서 간편하게 진행해볼 수 있습니다. 결제 이용내역에서 조회 확인할 결제 건을 선택한 다음 거래유형(카드종류/카드번호/거래일자/일시불/할부/승인번호)과 이용금액 합계(이용금액/부가세/봉사료), 가맹점정보(사업자등록번호/가맹점번호/대표자명/전화번호/가맹점 주소)를 매출전표에서 확인이 가능하겠습니다. 활용에 따라 휴대폰 캡처 기능을 활용해서 이미지로 저장하거나 프린트로 출력해주시면 됩니다.

    삼성카드 이용내역에서는 근래 1년 간의 카드 사용내역을 조회할 수 있으며 진행되고 있는 할부는 근래 2년까지 조회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후불 하이패스나 교통카드(후불)는 6개월 간 내역 조회가 가능하겠습니다. 내역에 표시되는 정보는 승인 내용을 기준으로 표시가 되며 승인이 되어도 이후에 금액이 변경되면(할부 변경 등)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카드 회사에 매출전표가 접수된 후에 결제일이 표시가 되겠습니다. 해외 이용내역의 경우에는 결제 사용한 날이 아니고 매출전표가 접수된 날을 기준으로 환율이 적용된 금액을 실제 결제금액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체크카드는 카드 사용일 기준의 환율을 적용합니다. 삼성카드 이용내역에서 원하는 결제 건의 매출전표를 간편하게 조회해볼 수 있으니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나의목차]]

     

     

    삼성카드 매출전표 조회

    삼성카드 앱 로그인하기삼성카드 앱 전체 메뉴 터치

    ▲삼성카드 앱을 실행하고 인증 방식을 로그인을 해줍니다. 앱 화면 오른쪽 하단에 전체 메뉴를 터치하고 화면이 전환되면 카드이용 항목에서 이용내역 메뉴를 터치합니다.

     

    카드 이용내역

    카드 이용내역 화면내역 필터설정 항목 정리

    ▲이용내역에서 조회할 카드를 선택해주면 최근 한 달간 사용한 내역이 표시되는데 이전 내역을 조회하려면 이용내역 글자 오른편에 있는 세로 3줄 모양 아이콘을 터치해줍니다. 그럼 이용처 입력, 지역(국내/해외/전체), 이용항목(일시불+할부/일시불/할부/교통카드/하이패스/취소내역/결제 취소 결과), 조회 기간(1개월/2개월/3개월/월별 조회/직접 입력), 정렬 순서 등 필터 설정을 통해서 이전 내역 조회를 해볼 수 있습니다. 이용 항목 중에 교통카드/취소내역/결제취소/하이패스 내역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매출전표 확인할 결제 건을 터치해줍니다.

     

    카드 매출전표 상세 내용

    매출전표 버튼 터치매출전표 상세 내용

    ▲이용내역 상세 화면을 보시면 이용금액 바로 아래에 매출전표 버튼이 있습니다. 터치를 해보면 선택한 거래 건에 대한 매출전표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후불 하이패스/교통카드 내역 중 6개월 이전 내역을 조회하려면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서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관련 글]

    - 삼성카드 결제일 변경 및 결제계좌 변경 방법

    - 삼성카드 번호 및 유효기간 조회 확인 방법

    - 삼성카드 결제사용 문자알림서비스 이용 방법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