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 비스포크 제트 무선청소기 도착했네요.
    mobile&internet 2021. 11. 21. 16:44

    얼마전까지 사용하던 다이슨 무선청소기가 고장이 나는 바람에 고쳐서 사용해볼까! 하다가 오래 되기도 하고 슬슬 보내줄때가 된거 같아서 새로 장만하기로 마음먹고 삼성 비스포크 제트(BESPOKE 제트)로 결정하게 되었네요. 무선청소기가 다른건 다 비슷한데 청정스테이션 일체형이라서 마음이 가더군요. lg 무선청소기도 비슷한게 있던데 이미 삼성쪽으로 마음을 굳히게 되었던거 같습니다. 아무튼 일주일 정도 기다리면 된다고 하던데 생각보다 빨리 왔더군요.

     

    삼성 비스포크 제트 택배 문앞에 도착

    ▲3일 정도 있으니 집 문앞 현관에 허리 높이 만큼 오는 종이박스가 있더군요. 비스포크 제트 생각보다 일찍 배송처리가 된거 같습니다. 아무튼 바로 박스를 개봉하고 안에 구성품들을 체크해 보았습니다.

     

     

    삼성 비스포크 제트 구성품

    비스포트 제트 구성품 1단

    ▲박스 개봉하고 맨 위에 배터리, 먼지봉투, 사용 설명서, 액세서리 크래들이 들어 있습니다.

     

     

    비스포크 제트 구성품 2단

    ▲아래 부속품들로는 솔 브러시, 슬림 액션 브러시, 틈새 브러시, 다단식 연장관이 들어 있습니다. 물분사 물걸레 브러시랑 침구 브러시, 펫브러시 등 다른 브러시가 포함된 것도 있지만 사용할 일이 없어서 기본 부속품만 있는걸로 장만했네요.

     

     

    비스포크 제트 구성품 조립하기

    ▲구성품에 문제가 없으니 이제 간단하게 조립을 하고 사용하면 되겠더군요.

     

     

    청정 스테이션

    청정스테이션 커버청정 스테이션 먼지 봉투

    ▲가장 관심이 가던게 청정스테이션인데 커버를 열고 안을 들여다보니 먼지 봉투가 이미 설치되어 있더군요. 먼지 봉투에 먼지가 다 차면 그냥 쓰레기통에 버려주면 되는데 청소 주기에 따라서 차이가 나겠지만 보통 2~3개월 정도라고 하네요. 아니면 상단 상태 표시등에 빨간불이 들어오면 먼지 봉투를 교체해주면 된다고 합니다.

     

     

    먼지통 결합부먼지 봉투 투입구

    ▲먼지 들어가는 입구가 자동으로 닫혀있다가 START 버튼을 눌러주면 먼지통 덮개가 열려서 붕투로 먼지를 버려주게 됩니다. 몇번 무선 청소기 돌리고 청정 스테이션 실행해보니 먼지 비우는 과정에서 주변에 먼지가 조금은 생기더군요. 가끔 물티슈로 한번씩 닦아줘야 할듯 합니다. 그리고 청정스테이션 사용 후 무선청소기 먼지통 덮개도 닫아줘야 합니다.

     

     

    상단 고성능 필터
    하단 고성능 필터하단 고성능 필터 분리 모습

    ▲청정스테이션 상단과 하단에 있는 고성능 필터는 가끔 털어서 사용하면 된다고 설명되어 있네요. 최상의 성능을 유지시킬려면 연 1회 교체를 해주라고 합니다. 물세척이 필요한 필터는 세척 후에 하루 정도 그늘에 말려주면 되는데 먼지통이랑 필터 손질에 대해서 자세한 설명은 메뉴얼에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될겁니다.

     

     

    비스포트 제트 충전 모습비스포크 설치 완료

    ▲간단하게 조립하고 전원연결 후 무선청소기를 청정스테이션 먼지통 결합부분에 연결하면 자동으로 충전이 되고 배터리부분에도 불이 들어와 있습니다. 색상은 우디그린으로 선택했는데 개인적으로 무난하게 집이랑 어울리는 느낌이 드네요.

     

     

    비스포크 제트 사용 영상

    슬림 소프트 브러시

    ▲다른 브러시는 사용을 거의 안하고 슬림 소프트 브러시만 사용해서 청소를 하는데 삼성 비스포크 제트 무선청소기는 일반-강력-초강력-제트 단계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은 흡입력이 좀 약한 느낌이고 강력이나 초강력 정도 사용하면 무난하지 않을까 싶더군요. 그리고 단계를 선택할 때 마다 사용가능 시간이 표시됩니다. 설명서를 보면은 충전시간은 대략 3시간 반 정도 걸리고 슬림 소프트 브러시를 사용하는 경우에 아래와 같은 청소 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청소 가능 시간]

    • 일반 단계: 대략 50분 정도
    • 강력 단계: 대략 25분 정도
    • 초강력 단계: 대략 15분 정도
    • 제트 단계: 대략 9분 정도

     

    청정스테이션 작동 영상

     

    무선청소기 작동 영상


    받자마자 간단하게 설치하고 잠깐 사용해본거라서 다른 무선청소기랑 별반 차이가 없는거 같고, 청정스테이션이 편리할꺼 같은데 아무래도 좀 더 사용을 해보면 어떤지 알 수 있겠죠. 일단 괜찮다라는 생각이 드는만큼 오래 잘 사용하도록 관리에도 신경을 좀 써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