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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카드 비밀번호 오류 및 유효기간 오류 해제 방법mobile&internet 2022. 5. 26. 02:10
우리은행에서 발급해서 사용하는 카드가 있다면 결제 사용 중에 카드 비밀번호 입력 오류 횟수 초과로 인해서 사용이 제한되는 경우가 있을 겁니다. 보통은 우리은행 창구에 찾아가서 오류 해제를 진행할 수도 있지만 비대면으로 우리카드 앱을 통해서도 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제를 해줄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앱을 이용할 수 있다면 본인인증을 거쳐서 해제가 가능하니 미리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만약에 앱을 통해서 오류가 해제되지 않는다면 가까운 우리은행 영업점(신분증 챙겨서)을 찾아가서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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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사항
- 비밀번호 3회 입력 오류 횟수 초과인 경우에 해제를 진행해볼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의 경우에는 하루에 한 번만 오류 해제를 할 수 있습니다.
- 유효기간 입력 오류는 다섯 번 발생한 경우에 해제를 진행해볼 수 있습니다.
선택 가능한 인증 방식
- 카드 인증: 카드 비밀번호 앞 2자리 입력
- 휴대폰 인증: 이용 통신사와 휴대폰 번호 입력 후 문자 인증번호로 인증
- 인증서: 금융인증서나 공동인증서(공인인증서)로 인증
- 생체인증: 휴대폰 기기에 등록된 지문정보가 있는 경우
- 간편 비밀번호: 앱에서 사용하는 간편 비밀번호 여섯 자리 입력
- 패턴 인증: 등록된 패턴이 있는 경우
우리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제 방법
▲우리WON카드 앱을 실행하고 로그인을 해준 다음 화면 오른쪽 위에 ≡ 아이콘 모양을 터치합니다.
비밀번호 오류 해제
▲MY 메뉴에서 내 카드 관리에 보시면 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제와 카드 유효기간 오류 해제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제할 카드를 선택하고 오류 해제 버튼을 터치합니다.
인증 방식 선택
▲인증 방식을 선택하고 인증이 완료되면 오류 해제도 완료가 됩니다.
유효기간 오류 해제
▲유효기간도 마찬가지로 해당 메뉴를 선택하고 같은 방식으로 해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우리카드 앱을 통해서 비대면 방식으로 오류 해제를 진행해볼 수도 있으니 필요한 상황이 생겼을 때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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