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 케이뱅크 체크카드 해지 방법
    mobile&internet 2022. 9. 22. 04:32

    케이뱅크에서 발급받아 사용하는 체크카드가 있다면 카드 해지를 하고자 할 때에 케이뱅크 앱을 통해서도 간편하게 해지를 해줄 수 있습니다.(K뱅크 홈페이지에서도 가능) k뱅크 카드를 해지하고 똑같은 카드를 다시 사용하고자 한다면 해지 후 동일한 카드 신청은 다음날부터 가능하며 교통카드 이용 요금(후불)은 해지한 다음 달에 청구가 되겠습니다. 카드 상품이 종료되었다면 재이용에 제한이 발생할 수 있고 재발급 이전 카드는 이용이 정지가 되며 해지를 취소한 경우에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만약에 보유하고 있는 카드가 없다면은(케이뱅크 보유 카드 전체 해지 시) 기존에 남아 있던 잔여 포인트 사용이 안될 수게 될 수도 있습니다.(유효기한이 지나면 포인트는 자동으로 사라짐) 카드를 재발급하게 되면 유효기간이 남은 포인트는 복원이 가능합니다.(개인정보 삭제 요청 시에는 복원안 될 수 있음) 그리고 해지 신청 후에 취소를 하고자 한다면 해지 신청한 당일에만 가능합니다. 케이뱅크 앱을 통해서 보유하고 있는 카드 현황을 조회 후 손쉽게 해지를 진행해볼 수 있으니 필요시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나의목차]]

     

     

    케이뱅크 체크카드 해지

    케이뱅크 앱 실행 후 로그인

    ▲케이뱅크 앱을 실행하고 비밀번호나 지문인증으로 로그인을 해줍니다.

     

    카드 조회

    내 자산에서 카드 선택보유카드 조회하기

    ▲화면 아래쪽에 사람 모양의 아이콘을 터치하고 내 자산 항목에 카드를 터치합니다. 다음 화면에서 해지할 카드 영역을 터치해줍니다.

     

    카드관리

    선택한 카드 거래내역 화면카드관리 메뉴 항목

    ▲화면 우측 상단에 관리 메뉴를 터치하고 카드관리 화면 맨 아래쪽에 보시면 작은 글씨로 카드해지 메뉴가 있습니다.

     

    플러스 체크카드 해지

    ▲안내 내용을 확인 후 간편 인증을 해주시면 해지가 완료되겠습니다.

     

    이외 케이뱅크 신용카드 해지 관련

    케이뱅크에서 발급받은 심플카드, 롯데카드, 삼성카드 등의 신용카드 해지의 경우 SIMPLE카드는 비씨카드 앱(카드 서비스> 카드 분실신고> 카드해지)이나 비씨카드 홈페이지(삼선 버튼> 카드관리> 분실/재발급> 카드해지), BC카드 고객센터(디지털 ars를 이용한 해지만 가능)를 이용해서 해지를 진행하시면 되고 케이뱅크 롯데카드는 제휴로 인해 롯데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삼성카드도 마찬가지로 삼성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해서 해지를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관련 글]

    - 케이뱅크 체크카드 사용실적 충족현황 조회 확인하기

    - 케이뱅크 체크카드 번호 조회랑 유효기간 확인하기

    - 케이뱅크 체크카드 사용내역 문자 알림 서비스 신청 방법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