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ibk 기업은행 카드번호 유효기간 조회 확인 방법
    mobile&internet 2022. 5. 25. 15:02

    기업은행에서 발급받아 사용하는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다면 상황에 따라서 해당 카드번호나 유효기간 숫자를 확인해봐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 기업은행 앱을 통해서 간편하게 조회를 해볼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 모바일뱅킹 앱인 i-ONE Bank 앱을 이용가능한 대상자라면 카드관리 항목에서 카드조회를 해볼 수 있으니 미리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나의목차]]

     

     

    기업은행 카드 번호/유효기간 확인 방법

    기업은행 체크카드 디자인기업은행 모바일뱅킹 앱 아이콘

    ▲개인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카드는 기업은행 비씨(BC) 체크카드입니다. 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을 경우에 휴대폰에서 기업은행 아이원뱅크 앱을 실행을 해줍니다. 기존에 모바일뱅킹 가입을 해두었다면 인증 후 로그인을 해줍니다.

     

    홈 화면에서 전체메뉴

    ▲앱의 홈 화면 오른쪽 위에 보시면 가로로 짧은 3줄 모양이 표시되어 있는데 터치를 해줍니다.

     

    카드관리

    카드관리 메뉴카드 해지 및 재발급 화면

    ▲왼쪽 메뉴 항목에서 "카드"를 터치하고 오른쪽 메뉴에서는 my> 카드관리> 카드조회/재발급 메뉴를 터치합니다. 그럼 보유하고 있는 카드 디자인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해당 화면에서는 카드해지나 재발급, 실적충족현황 확인을 해줄 수도 있으니 필요시 메뉴를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화면 상단에 카드 디자인 영역을 터치합니다.

     

    카드 상세정보 확인

    카드 상세정보 확인카드번호 전체조회 하기

    ▲그럼 카드 상세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카드이름, 브랜드, 유효기간, 신규일, 대금결제일, 결제 계좌번호 등 확인이 가능하고 카드번호 전체조회 버튼을 터치해서 인증 비밀번호를 입력해주면 카드번호 전체를 조회 확인해볼 수 있겠습니다.

    참고로 표시되는 카드 디자인은 대표 이미지라고 보시면 되는데 실제 가지고 있는 카드 디지인이랑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카드번호는 결제 사용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보안항목이기 때문에 누군가에게 노출이 되지 않도록 조심해서 번호를 조회하시길 바랍니다. 기업은행 카드를 소지하고 있지 않은 경우에 앱을 통해서 간편하게 유효기간이랑 카드번호를 확인해볼 수 있으니 비슷한 상황이 발생한 경우에 활용해보시면 되겠습니다.

     

     

    [관련 글]

    - 기업카드 결제 사용내역 알림서비스 신청 이용 방법

    - 기업은행 무통장 무카드 atm 출금 및 한도 설명

    - ibk 기업은행 영업시간/점검시간 설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