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m모바일 고객센터 경로별 이용 방법mobile&internet 2022. 2. 10. 01:06
알뜰폰 사용하다 보면은 고객센터를 이용해야 되는 경우가 가끔 발생하게 되는데 전화를 통해서 통화를 해볼 수 있는 가능성이 시간대에 따라 지연이 발생하는 경우가 좀 있을 겁니다. 시간적인 여유가 있다면은 궁금한 사항을 온라인 글로 남겨서 답글로 확인도 가능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는 만큼 여러 방면으로 고객센터를 접근해볼 수 있습니다. 사용 중인 알뜰폰이 kt m모바일인 경우에 고객센터를 이용하고자 할 때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나의목차]]
전화통화로 이용 가능한 시간대
- 오전 9시에서 오전 12시까지
- 오후 13시에서 18시까지
- 공휴일이나 토/일요일은 정지, 분실 신고랑 통화품질 관련해서 이용애 가능함
고객센터 전화번호
- 무료: kt m mobile을 이용 중인 기기는 그냥 114번
- 유료: 집 전화나 다른 통신회사 이용중인 기기는 1899-5000번
ARS 전화 메뉴 번호 설명
가입해서 이용 중인 경우
- 부가서비스/요금제 변경 및 신청 확인은 각각 2번-2번/2번-1번
- 모바일 데이터 남은 용량 및 음성 통화 남은 시간은 1번-3번
- 분실/일시정지 신청은 각각 3번-1번/3번-2번
- 정지 및 복구는 3번-3번
- 통화품질관련은 3번-4번
- 통화내역 열람은 5번-5번
- 위약금 및 할부금/명세서 변경/명세서 재발행은 각각 5번-2번/5번-4번/1번-4번
- 로밍 관련 부가서비스 이용 신청 및 해지는 4번-2번
- 로밍 비용관련 궁금증 질문은 4번-1번
- 소액결제 관련 궁금증 질문은 1번-6번
- 실시간/청구 요금 확인은 각각 1번-2번/1번-1번
- 요금 납부 방법 변경은 1번-5번
- 주소 변경은 5번-1번
- 기기변경/해지/재약정 관련은 각각 7번-1번/7번-3번/7번-2번
- 상담하는 분 바로 연결은 각 메뉴 번호 입력 후 0번
가입하지 않은 경우
- 바로 상담하시는 분 연결은 0번
- 유선상품/웹페이지/상담을 통한 가입은 각각 6번/5번/4번
- 해지 이용자는 2번
- 통화품질 관련이나 분실 쪽은 1번
kt m mobile 웹페이지 일대일 문의글
▲kt m모바일 웹페이지에 접속 후 상단 고객센터 메뉴에서 1:1 상담 메뉴 선택 후 궁금한 사항 글 남기기를 해줄 수 있습니다. 이용을 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kt m모바일 고객센터 앱에서 글 남기기
▲해당 앱을 실행합니다.
▲화면 아래에 전체 메뉴를 선택하고 왼편 상담문의 메뉴를 터치해서 일대일 글 남기기 및 본인 문의 내용 답글 확인하기를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챗봇 이용하기
▲PC 웹페이지 우측 하단에 위 이미지처럼 생긴 챗봇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궁금한 질문 사항을 채팅 입력 칸에 입력합니다. 알뜰폰 사용하다 보면 자주 발생하는 일은 아니지만 가끔 이용 중 궁금한 사항이 생기거나 변경해야 되는 일이 발생할 때 이용해보시면 되겠습니다.
[관련 글]
lgu kt sk 실버 시니어 요금제는 어떤게 있을까!
kt m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차단 및 한도 변경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