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달의 민족 등급과 배민 vip 혜택은(월간쿠폰북)~
    mobile&internet 2021. 1. 3. 19:42

    배달의 민족 등급과 배민 vip 혜택은 뭘까요~

     

    한동안 집에서 생활하게 되는 시간이 많이 늘어나다 보니 주로 집에서 밥을 해 먹기로 했지만 그게 오래가지는 않는 거 같습니다. 더욱이 혼자 자취하다 보니 더 그런 점이 있는데요.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배달시켜먹게 되는 일이 늘어나게 되네요. 물론 씀씀이도 그만큼 늘어나는 거고 집에서 밥해먹는 것도 점점 귀찮아지다 보니 그렇게 되는 거 같네요. 아무튼 이런 이야기를 하려는 게 아니고 배달의 민족 자주 이용하다 보면 등급이라는 게 존재합니다. 우리 꺼 많이 이용해줘서 고맙다~ 내가 등급을 올려주고 혜택도 주마~ 뭐 이런 건데 혹시나 높은 등급인데 주는 혜택을 놓치고 있지 않은지 한번 체크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먼저 배달의 민족 등급에 관해서 간략히 살펴볼까요~

     

    my 배민

    ▲본인 등급을 알아보려면 배달의 민족 앱 화면 아래에 My배민 터치해서 확인해보면 됩니다. 저는 등급이 귀한분이네요. 그럼 귀한분은 어느 정도 하는 등급일까요~

     

    배달의 민족 등급

    ▲한 달에 다섯 번 이상 주문하면 귀한분이 되네요. 귀한분부터가 VIP라네요. 한 달 동안 4번 주문하면 그냥 일반회원이고 10번 이상 주문하면 더귀한분~ 20회 이상 주문하면 천생연분이랍니다. 단 바로 결제, 만나서 결제 주문 포함 전화주문은 제외라네요.

     

    근데 어떤 혜택을 줄까요!

     

    ▲귀한분인 저한테는 월간쿠폰북 천원이 주어지네요. 요거 한 달 내로 안 챙기면 없어지더라고요. 그래서 혹시 등급은 되는데 모르고 있어서 요런 월간 쿠폰북 못 챙기는 경우도 있는 거 같더군요. 배민 자주 사용한다면 꼭 챙겨야겠죠.

     

    등급 업데이트는 매월 1일 오전에 진행이 됩니다. 등급 결정은 전월 결제 횟수에 따라 결정이 되고, 주문 횟수는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배달의 민족과 배민 라이더스, 배민 키친, B마트, 포장/방문의 배달 등 누적 배달 완료된 누적 주문 횟수를 기준으로 합니다. 당연히 전화주문이나 취소주문은 포함되지 않겠죠. (배민 문방구에서 주문한 것도 포함 안됨)

     

     

     

     

    배민 vip 혜택인 월간 쿠폰북은 매월 1일에 발행되고, 귀한분, 더귀한분, 천생연분 등급에게만 발급이 되고 각 등급별 다른 구성으로 발급이 됩니다.

     

    ▲그러니깐 해당 등급이 되면 매월 초에 퍼뜩 월간쿠폰북을 챙기시길 바랍니다.

     

    ▲귀한분부터가 vip 혜택이 주어지는데요.

     

    귀한분은 주문 5회 이상~ 배민 + 배라 쿠폰 2장

    더귀한분은 주문 10회 이상~ 배민 + 배라 쿠폰 4장

    천생연분은 주문 20회 이상~ 배민 + 배라 쿠폰 6장

     

    요렇게 월간쿠폰북이 발행됩니다. 잘 챙겨서 사용해야겠죠.

    (배민 라이더스 서비스 가능 지역일 경우 배민라이더스 쿠폰이 월간쿠폰북 구성에 포함됨, 배민라이더스 서비스 가능 지역이 아니면서 최근 한 달간 배민라이더스 주문 경험이 없을 경우 해당 쿠폰은 발급되지 않음)

    월간쿠폰북의 모든 쿠폰은 1만 원 이상 주문 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등급별 산정기준이랑 혜택은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