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케이뱅크 카드 포인트 및 캐시백 조회 방법
    mobile&internet 2022. 8. 29. 01:12

    케이뱅크에서 발급한 체크카드나 신용카드 중 포인트 적립이나 캐시백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카드가 있다면 K뱅크 앱을 통해서 적립한 포인트와 캐시백을 간편하게 조회해볼 수 있습니다. 포인트 적립은 다음 달 16일 이후에 앱(또는 홈페이지)을 통해서 조회 확인이 가능하고 어느 정도 적립이 된 포인트가 쌓여있다면 현금화로 전환해볼 수도 있습니다. 전환하는 방법은 케이뱅크 앱에서 포인트 조회 메뉴에 보시면 현금 전환 신청 메뉴가 있습니다. 본인인증 후 전환 신청할 포인트(1포인트 = 1원)를 입력해주고 입금받을 계좌를 선택 후 포인트 현금화 전환을 완료해주시면 됩니다. 현금으로 전환할 때 최소 포인트 단위는 1포인트로 사용이 가능하고 현금 전환 후 취소를 하려면 전환 신청한 당일에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보통 평일을 기준으로 해서 이틀 후에 해당 카드와 연결되어 있는 입출금 계좌로 현금으로 입금처리가 되겠습니다. 

    케이뱅크 캐시백 조회는 근래 3개월까지 조회 확인이 가능하고 결제 매출 건을 취소하게 되면 지급된 캐시백도 환수처리가 되겠습니다. 캐시백 제공 관련 상세 내용은 해당 상품의 서비스 안내를 통해서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평소 케이뱅크 카드 결제 사용을 자주 하고 있다면 적립한 포인트와 캐시백 조회를 케이뱅크 앱에서 조회 확인이 가능하니 미리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나의목차]]

     

     

    케이뱅크 포인트 및 캐시백 조회 방법

    케이뱅크 앱 실행

    ▲본인 휴대폰에서 케이뱅크(Kbank) 앱을 실행 후 인증 로그인을 해줍니다.

     

    카드조회

    조회할 카드 선택카드 조회 화면에서 플러스 선택

    ▲화면 하단 우측에 사람 모양 아이콘을 터치 후 내 자산에서 카드 항목을 터치합니다. 카드 조회에서 포인트/캐시백 조회활 카드를 터치해줍니다.

     

    카드관리

    카드관리 메뉴 터치카드관리 메뉴 항목

    ▲선택한 카드 화면 우측 상단에 관리 메뉴를 터치합니다. 그럼 포인트 조회와 캐시백 조회 메뉴를 확인해볼 수 있겠습니다.

     

    포인트 및 캐시백 조회

    포인트 조회 화면캐시백 조회 화면

    ▲포인트 조회에서는 적립한 포인트 조회가 가능하고 조회 기간 설정(1개월/3개월/6개월/월별 조회)해서 적립 및 사용 등 상세내역 확인도 조회해볼 수 있겠습니다. 캐시백 조회에서도 마찬가지로 월별로 조회 확인을 해볼 수 있겠습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조회

    네이버페이 포인트 조회

    ▲포인트 조회 화면 왼쪽 상단에 케이뱅크 포인트 부분을 터치해보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조회도 해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조회를 네이버페이 서비스에 가입이 되어있어야 하고 카드 발급할 때 처음 인증한 네이버 아이디로 적립이 되겠습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24일 이후에 네이버페이 홈피에서 확인이 가능하겠습니다.

     

    [관련 글]

    - 케이뱅크 체크카드 비밀번호 변경 및 오류 초기화 해제 방법

    - 케이뱅크 체크카드 번호 조회랑 유효기간 확인하기

    - 케이뱅크 체크카드 사용내역 문자 알림 서비스 신청 방법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