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스 브랜드 캐시백 이용 방법mobile&internet 2022. 10. 20. 15:19
토스 앱을 통해서 다양한 서비스들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그중에 하나로 브랜드 캐시백 서비스도 있습니다. 자주 이용하는 브랜드가 있다면 선택 후 해당 브랜드에서 결제하게 되면 일정 금액을 캐시백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토스 앱에서 연동된 카드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최소 결제 금액 등 별다른 조건은 없고 평소 사용하던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로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브랜드마다 제공되는 캐시백 한도가 있으며 유효기간이 적용됩니다. 토스 브랜드 캐시백을 받으려면 우선 앱에서 선택 가능한 브랜드를 선택해주시고 선택한 브랜드에서 결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결제 수단은 자주 이용하던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또는 토스로 결제해주면 되고 결제 후에는 토스 앱에서 결제 내역과 같이 받기 버튼이 표시되는데 터치해주시면 됩니다. 앱 내에 토스 결제 내역에 대해서나 내 소비 메뉴를 보시면 조회되는 카드 내역에 대해서 지급이 됩니다. 조회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경우에는 혜택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선택 가능한 브랜드는 매주 월요일에 내부 기준에 따라 선정이 되며 갱신이 됩니다. 한번 선택한 브랜드는 일주일 동안 변경이 안되고 다음 주에 새로 갱신이 되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선택한 브랜드의 결제를 취소하게 되면 카드 회사에서 취소가 되어야 캐시백은 회수처리가 되겠습니다. 내소비 탭 메뉴에서 조회가 되는 기준으로 지급이 되며 PG사 등 대표 가맹점 이름만 표시되거나 가맹점 이름이 정확하지 않는 경우에는 캐시백 혜택에서 제외될 수도 있습니다. 토스 앱에서 이용해볼 수 있는 캐시백 혜택이니 필요시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나의목차]]
이외 참고사항
- 각 브랜드별로 정해진 적립률만큼 결제금액에서 캐시백 됩니다.
- 일요일 23시 30분 전까지 결제한 내역에 대해서 결제내역에 표시된 받기 버튼을 터치해야 지급받을 수 있으며 해당 시간까지 지급받지 않으면 자동으로 사라지게 됩니다.
- 숨기기 기능을 이용하고 있다면 숨김 내역 보관함에서 해제한 다음 지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최대 적립 금액을 초과하는 결제 건에 대해서는 혜택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토스 브랜드 캐시백 이용 방법
▲토스 앱을 실행하고 화면 아래쪽에 있는 전체 메뉴를 터치합니다. 그리고 포인트 항목을 보시면 브랜드 캐시백 메뉴가 있습니다. 안내된 화면을 숙지하고 캐시백 받기 버튼을 터치합니다.
브랜드 선택
▲캐시백 서비스 이용전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 체크를 해주고 결제 후 캐시백 받을 브랜드를 선택해줍니다.(3개 브랜드 선택 가능)
캐시백 한도 및 유효기간
▲브랜드마다 유효기간이랑 캐시백 한도가 정해져 있으니 확인을 해줍니다.
▲해당 브랜드에서 결제 수단을 선택해서 결제 후 캐시백 받기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브랜드 캐시백 알림을 설정해줄 수도 있고 원하지 않을 경우에는 설정> 알림> 브랜드 캐시백 알림에서 해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결제 내역이 보이지 않는다면 토스에 등록된 카드를 확인하거나 카드 연결을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추후 해당 서비스에 대한 운영 정책이 변경되거나 종료될 수도 있다는 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관련 글]
- 토스 후불결제 한도조회 연체 신청 및 해지 방법 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