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빠르게 충전하기 (고속/초고속 충전/고속 무선 충전 설정)
    mobile&internet 2020. 12. 20. 10:41

    갤럭시 빠르게 충전하기 (고속/초고속 충전/고속 무선 충전 설정)

     

    갤럭시 핸드폰을 사용하다 보면 충전을 빨리 해야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때 설정해두면 평소보다 충전할 때 시간이 더 짧아질 수 있을 겁니다. 갤럭시 자체적으로 빠르게 충전할 수 있도록 설정을 해줄 수 있는데요. 유선 충전으로 고속/초고속 충전 그리고 무선 충전으로 고속 무선 충전을 설정해줄 수 있습니다. 급한 상황에 좀 빨리 갤럭시 핸드폰을 충전하자 할때 관련된 부품과 어댑터를 보유하고 있다면 평소보다 빠르게 충전을 해볼 수 있을겁니다.

     

    설정

    설정 앱에서 디바이스 케어 항목을 선택합니다.

     

     

     

    디바이스 케어

    디바이스 케어 화면에서는 백그라운드 앱을 정리하고 최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는 등 배터리뿐만 아니라 저장공간 랩 등을 케어해주는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배터리를 선택합니다.

     

     

    배터리

    배터리 화면에서 맨 아래 충전을 선택합니다.

     

     

     

    충전 설정

    충전 설정에서는 고속 충전 그리고 초고속 충전, 고속 무선 충전을 사용할지! 안할지! 설정해줄 수 있습니다. 고속 충전의 경우 Adaptive Fast Charging를 지원하는 충전 어댑터를 사용하면 됩니다. 초고속 충전은 Super Fast Charging를 지원하는 USB Power Delivery 충전 어댑터를 사용해야 합니다.

    고속 무선 충전은 해당 기능을 지원하는 기기와 충전기등을 사용해야 됩니다.

     

     

    고속 무선 충전

    고속 무선 충전의 경우 충전을 끄는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해당 충전을 끄게 되면 충전 패드의 소음을 줄어들고 Led 밝기가 어두워진다네요. 사용 중으로 활성화시켜서 예약 시간에 끄기도 활성화하고 시작시간 그리고 종료시간을 설정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충전할 때 좀 빠르게 충전하고 할 때 설정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그리고 전원이나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 충전을 하면 일반 충전 방법 보다 좀 더 빠르게 충전할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