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도 김포 콜택시 앱 이음택시 부르기 사용법
    mobile&internet 2022. 5. 23. 10:06

    경기도 김포시에서 이용해볼 수 있는 택시 호출하기 앱입니다. 전화로 택시 부르기가 번거로운 경우나 본인의 현재 위치를 잘 모르는 경우에 GPS 위치 기능을 활용해서 간편하게 콜택시를 불러볼 수 있습니다. 본인의 현재 위치인 출발지와 가려는 목적지를 앱에서 설정해주고 호출하기 버튼만 터치해주면 근처에 있는 김포시 면허 택시를 배차받아볼 수 있습니다. 호출을 하게 되면 배차된 택시의 기사분 이름, 차량 번호, 회사, 이용 평점, 자격번호 등 상세 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고 이용 후에는 서비스에 대한 평가나 불편 접수 등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안심귀가 기능을 설정해서 택시 이용도 가능한데요. 안심귀가 기능은 친한 사람이나 가족 등이 이용 중인 택시에 대한 정보와 같이 승차랑 하차 위치랑 시간을 문자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는 기능입니다. 그리고 반려동물이랑 같이 탑승하게 될 때에는 동반 선택을 해줄 수도 있습니다. 김포 콜택시 사용이 어렵게 느껴지는 경우(어르신분)에는 앱을 실행하면 원터치 콜 서비스를 이용해볼 수 있는데요. 터치를 한번 해주게 되면 바로 택시를 호출할 수 있는 기능으로 본인의 위치를 모를 때나 노인분들에게 유용한 기능입니다. 이음택시 사용법은 생각보다 간단하니 미리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나의목차]]

     

     

    김포 이음택시 사용방법

    이음택시 앱 검색

    ▲앱 스토어에서 김포시 이음택시를 검색해서 설치를 해줍니다.

     

    다른 앱 위에 표시

    권한 사용 동의 안내다른 앱 위에 그리기 안내 화면

    ▲앱을 실행하면 구글 정책에 따라서 사용자 권한 동의가 필요하다며 알림 창이 뜨는데 확인을 터치하시고 권한 허용(전화/위치 정보/주소록/저장공간)을 해줍니다. 다음으로 다른 앱 위에 그리기를 설정해줍니다.

     

    다른 앱 위에 표시 설정약관 동의

    ▲다른 앱 위에 표시 항목에서 이음택시 우측에 있는 버튼을 활성화시켜주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약관 동의 체크를 해줍니다.

     

    GPS 설정

    gps 설정 안내첫 화면 구성

    ▲GPS 설정창이 뜨면 가기 버튼을 터치해서 GPS 기능을 사용 중으로 켜주시면 됩니다. 첫 화면을 보시면 간단한 사용 설명법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화면상의 지도를 움직여서 출발지/도착지를 설정해줄 수 있고 지역명 검색 입력(돋보기 모양 터치)으로 선택해줄 수도 있습니다.

     

    김포 택시 호출

    지도에서 출발지 선택검색 입력으로 출발지 선택

    ▲화면 하단에 출발지와 목적지를 선택 후 안심귀가 사용이나 반려동물 동산 항목을 설정해주고 화면 하단에 호출하기 버튼을 터치해줍니다.

     

    택시 상세정보호출 하는 중

    ▲길게는 2분 정도 소요될 수 있는데 배차를 위해 호출을 진행하게 됩니다. 잘못 호출한 경우에는 호출 취소를 터치해주면 되고 배차가 완료되면 탑승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부가 메뉴

    주변 택시 목록부가 메뉴 항목

    ▲주변 택시 조회에서는 거리순/별점 순으로 조회를 해볼 수 있고 화면 우측 상단에 메뉴 버튼을 터치해보면 안심귀가 설정, 사용방법 설정(원터치 콜 사용), 이용내역, 불편신고 등의 메뉴를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안심귀가 설정실행 화면 선택

    ▲안심귀가 기능을 설정하게 되면 문자 받을 핸드폰 번호를 최대 2명까지 입력해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방법 선택 화면에서 활성화를 시켜주면 앱 실행 시 원터치콜/앱콜 중 선택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생각보다 간편하게 이용해볼 수 있는 택시 호출 앱이니 필요시 활용해보시고 해당 내용은 참고용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관련 글]

    - 카니발 택시 호출 아이엠 앱 사용법 설명

    - 용인 콜택시 앱 호출 사용법 등 설명

    - 마카롱택시 호출 어플 예약 등 사용법 설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