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국민카드 cvc 번호 오류 횟수 해제 방법
    mobile&internet 2021. 8. 26. 01:47

    국민카드 cvc 오류 해제

    이래저래 결제한다고 사용하다 보면 cvc 번호를 잘못 입력해서 오류가 생겨 잠금이 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보통 cvc 번호는 카드 뒷면 서명란에 표시된 숫자 3자리입니다. 카드정보를 입력하다가 오류 누적으로 더 이상 진행을 못하게 될 때에는 해제를 해주어야 합니다. 오류 횟수는 3회에서 5회 정도로 알고 있는데 이렇게 오류 누적이 된 경우에 앱을 이용해서 쉽게 오류 해제를 해줄 수 있습니다. 물론 고객센터에 전화하거나 창구에 찾아가는 방법도 있지만 무엇보다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앱이 아닐까 싶습니다.

     

    KB국민카드 앱을 이용하고 있다면 본인인증으로 잠금번호 여섯자리나 다른 인증방법으로는 핸드폰 번호 인증, 카드 비밀번호 입력해서 인증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본인이 편한 인증방법을 선택해서 진행을 하면 됩니다.

     

     

    cvc 오류 해제 방법

    ▲kb 앱을 실행합니다.

     

     

    ▲앱 메인 화면에서 오른쪽 위에 보면 삼선(≡) 모양의 메뉴가 있습니다.

     

     

    ▲왼쪽 화면에 My KB 메뉴를 터치하고 오른편 메뉴에서는 카드 관리 메뉴를 터치합니다. 관리 화면 아래쪽에 보면 CVC 오류 횟수 해제 메뉴가 있습니다.

     

     

    ▲CVC 오류가 생긴 대상 카드를 선택하고 본인인증을 해주면 됩니다. 잠금번호 여섯 자리를 입력해주거나 다른 인증방법 선택을 해줄 수 있습니다.

     

     

    ▲다른 인증 방법은 카드와 휴대폰이 있습니다.

     

     

    ▲카드의 경우 해당 비밀번호 4자리를 입력해주면 되고 핸드폰 번호의 경우에는 문자 인증번호를 입력해주면 됩니다.


    앱을 이용해서 관리를 해주면은 편리한 점들이 많이 있습니다. 핸드폰을 통해서 여러 가지 서비스나 내역 조회, 설정 등 즉시 확인 이용을 해볼 수 있는 만큼 처음에 앱을 설치하고 사용을 위한 과정만 거쳐주면은 그다음부터는 쉽게 이용을 해볼 수 있습니다. 보통 고객센터 전화나 은행 창구를 찾아가서 업무를 보게 되는 경우가 생길 수 있는데 그런 업무 중에서 앱에서 업무를 볼 수 있는 부분들도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아무튼 사용하는 카드에 CVC 오류가 생겼을 때 앱에서 해제를 하고자 한다면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