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이스페이 - nice 결제대행 거래내역 조회해보기
    mobile&internet 2021. 4. 19. 06:57

    나이스페이(NICEPAY)~ nice 결제대행 거래내역 조회방법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많이 사용하는 전자결제 서비스 중 하나죠. nicepay~ 인터넷으로 물건을 장만할 때 결제수단으로 사용하는 신용카드,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이용하여서 온라인에서 결제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해주기도 합니다.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받으면 거기에 대한 대가로 결제를 하게 되고 결제를 할 때 가게에서는 나이스 페이에 결제 요청을 하게 됩니다. 다시 나이스페이는 결제수단에 따라 카드사/은행/이동통신사/한국문화진흥에 결제 요청을 하게 되죠. 결제 승인이 되면 정산대금을 입금하는 방식으로 거래가 이루어지게 됩니다.

     

    이렇게 많이 사용되는 전자결제 서비스로 내가 결제한 거래내역도 쉽게 조회를 해볼 수 있습니다. 나이스페이 결제내역 조회는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휴대폰 결제, 문화상품권으로 조회해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조회기간은 최대 30일이고 조회 입력을 할 때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결제한 내역이 조회가 되지 않는다면 직접 nicepay에 물어봐야 하는 부분이고 타인의 거래를 조회하다가 문제가 발생하면 모든 책임은 조회한 당사자가 지게 되어있으니 꼭 유의하세요. 그럼 nice 결제대행 이용내역 조회방법에 대해서 간략하게 살펴봅시다.

     

     

    [나이스페이 결제내역 조회방법]

    ▲검색에서 나이스페이를 검색하고 접속을 합니다.

     

    ▲메인화면 상단에 보시면 고객센터 메뉴가 있습니다.

     

    ▲서브 메뉴에 보면 [거래내역조회]가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그럼 거래내역조회 페이지에 접속하게 됩니다. 조회할 결제수단 신용카드/계좌이체/가상계좌/휴대폰 결제/문화상품권 중에 선택 후 결제내역 조회를 하시면 됩니다.

    신용카드의 경우 카드 종류에서 인터넷 안전결제(ISP) 또는 신용카드(안심클릭 포함) 중 선택을 하고 결제정보 선택에서는 이메일 확인 또는 승인번호 확인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조회할 카드번호를 입력하고 결제일자를 선택합니다.

     

    ▲화면 아래에 보안문자를 입력해주고 조회를 위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해주고 화면 아래 확인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승인일시/가맹점명/구매자/결제금액/승인번호/가맹점연락처/상품명/카드종류/상태/카드전표 등의 정보를 조회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휴대폰 결제 거래내역조회도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고 결제일자 그리고 결제금액을 입력 후 조회를 하시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승인일시/핸드폰 번호/구매자/결제금액/상품명/가맹점명/가맹점 연락처/영수증 등으로 조회해볼 수 있습니다.

     

    ▲계좌이체 거래내역 조회는 은행명을 입력하고 구매자명, 결제일자를 선택하고 결제금액을 입력해서 조회를 하시면 됩니다.

     

    ▲가상계좌 조회는 가상계좌번호를 알아야 합니다. 그리고 결제일자, 결제금액을 입력하고 조회를 합니다.

     

    ▲문화상품권 조회는 컬쳐랜드 ID를 입력하고 조회를 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