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 콜택시 운불련콜 호출 사용 방법
    mobile&internet 2022. 6. 1. 01:11

    대구 지역에서 이용해볼 수 있는 택시 호출 앱인 대구 운불련 콜택시입니다. 전화를 걸어서 택시 호출하는 게 불편하거나 본인 위치를 잘 모르는 경우에 GPS 기능을 이용해서 가까운 택시를 배차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름을 보면 불교 느낌이 나는데요. 운전자분들의 불자 연합이라고 해서 약자로 이름이 붙여진 거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택시업을 하시는 사업자분들이 운행하는 택시를 편리하게 호출을 해볼 수 있을 겁니다.

    앱을 설치해서 화면을 보면 아주 단순하게 구성이 되어있어서 출발지랑 목적지만 설정해주고 바로 호출을 해볼 수 있습니다. 택시 호출은 자동으로 접수가 되어 본인이 있는 위치에서 가까운 차량이 배차가 됩니다. 그리고 화면상으로 배차가 된 택시의 위치 이동을 확인해볼 수도 있다고 합니다. 대구운불련콜 택시 앱은 간편하게 사용해볼 수 있는 호출 앱이니 미리 참고용으로 보시길 바랍니다.

     

    [[나의목차]]

     

     

    대구 콜택시 호출 사용 방법

    구글 앱 스토어 검색

    ▲구글 앱 스토어에서 해당 앱 이름을 검색해서 설치를 해줍니다.

     

    접근권한/이용약관

    접근권한 허용이용약관

    ▲원활한 앱 이용을 위해서 접근권한을 허용해줍니다. 그리고 개인정보와 위치 제공 약관에 동의 체크를 해줍니다.

    • GPS 위치 권한: 호출자의 위치 파악/수집과 택시와의 거리를 확인하기 위해 필요
    • 저장공간: 지난 호출 위치 내역을 저장하기 위한 허용 필요
    • 전화: 택시기사분이랑 통화하기 위해 필요

     

    GPS 위치 활성화

    GPS켜기 알림창위치 기능 활성화

    ▲휴대폰 GPS 기능이 비활성화되어 있으면 서비스가 제한되니깐 화면에 GPS 켜기를 터치하고 우측 버튼을 사용 중으로 활성화시켜줍니다.

     

    출발지/도착지

    출발지 지도상에서 선택도착지 검색

    ▲화면 지도상을 손가락으로 드래그나 우측 +/- 버튼을 이용해서 확대/축소해주면서 출발지를 선택해줍니다. 또는 지역명 검색 입력을 통해서 선택을 해줍니다. 도착지도 같은 방식으로 설정을 해줍니다.

     

    요청사항

    출발점 및 도착점 선택요청 사항 선택

    ▲출발지랑 도착지 선택을 완료하면 요청사항이 표시되는데 터치를 해보면 금연차량/유모차가 있어요/반려동물과 같이 탑승/장거리 또는 단거리 운행/조용히 이용/짐이 많음/직접 입력(15글자 이내) 등 요청사항을 선택/입력해줄 수 있습니다.

     

    호출하기

    호출하기

    ▲모든 선택을 마무리했다면 화면 하단에 택시 호출 버튼을 터치해주시면 근처 차량 중에 배차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잘못 호출한 경우에는 바로 콜 취소를 해주시면 됩니다. 콜택시 이용 시에 콜비(일천 원 정도)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앱 사용법은 생각보다 간단하니 대구에서 콜택시 부르는법으로 이용하려는 경우에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관련 글]

    - 카니발 택시 호출 아이엠 앱 사용법 설명

    - 마카롱택시 호출 어플 예약 등 사용법 설명

    - 부산 동백택시 결제 등 이용방법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