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산업은행 안전카드 비밀번호 오류 초기화 방법
    mobile&internet 2024. 2. 1. 10:08

    산업은행에 통장 계좌를 보유하고 있다면 안전카드 비밀번호 입력이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요. 안전카드 비밀번호 오류가 발생했을 경우 스마트kdb 모바일뱅킹 앱을 통해서 간편하게 오류 초기화를 해줄 수 있습니다.

     

    초기화를 하기 위해서는 비대면 인증 절차를 거쳐야 되는데요. 필요한 준비 사항으로는 운전면허증/여권/주민등록증의 실물이 필요하며 이체할 수 있는 본인 명의 타행/당행 계좌가 있으면 됩니다. 이는 비대면 채널을 통해서 본인 확인을 위한 절차입니다.

     

     

    해당 초기화 서비스는 산업은행 안전카드를 사용하는 이용자에 한해서 초기화가 가능하며 당행이나 타기관 OTP(보안매체) 이용하는 경우 진행할 수 없습니다.

     

    혹시나 실물 신분증 진위 확인이 안되거나 실패한 경우에는 가까운 산업은행 영업점 창구를 통해서 진행하시면 될 겁니다.

     

    [[나의목차]]

     

    산업은행 안전카드 비밀번호 오류 초기화

    사용하고 있는 핸드폰에서 스마트kdb 산업은행 모바일 앱을 실행하고 로그인합니다.

     

    스마트폰 뱅킹관리

    첫 화면 오른쪽 구석에 가로 3줄 아이콘(≡)을 터치하고 뱅킹관리> 스마트폰뱅킹관리> 안전카드 비밀번호 오류 초기화 메뉴를 선택합니다.

     

    비대면 인증

    위에서 언급한 서비스 준비사항을 미리 확인하고 개인 기본정보(이름/주민등록번호/휴대폰 번호) 확인 후 안내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초기화 신청 완료 후에는 "조회> 비대면 서비스 진행상태 조회" 메뉴에서 어떻게 처리되고 있는지 진행 상황과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