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페이 온라인 결제 방법
    mobile&internet 2021. 7. 25. 09:24

    삼성페이 온라인 결제방법에 대한 내용입니다.

    삼성 핸드폰 사용하고 있다면 필수로 이용하는 앱이 아닐까 싶은데요. 보통 오프라인으로 많이 결제 사용하는데 온라인으로도 삼성페이를 결제해줄 수 있습니다. 보통 쇼핑몰에서 결제를 할 때 이용을 해볼 수 있더군요. 다른 결제수단이랑 마찬가지로 물건을 고르고 결제를 진행할 때 결제수단에서 삼성페이를 선택해서 결제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핸드폰으로 온라인 결제를 진행할 수 있고 PC에서도 삼성페이로 온라인 결제를 해줄 수 있겠습니다. 온라인 쇼핑을 하다가 마음에 드는 물건을 골라서 구매를 진행할 때 결제화면에서 삼성페이가 있으면은 바로 선택을 한 다음 결제하기 버튼을 터치하고 결제 금액을 확인한 다음에 지문인식이나 비밀번호 입력을 해주면 바로 결제가 완료됩니다.

     

     

    결제화면에 삼성페이가 안 보인다면?

    아무래도 각 쇼핑 사이트마다 보이는 결제화면이 다른데요. 결제를 진행하는 화면에 보시면 결제수단으로 신용카드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카드사를 선택하고 다른 결제를 선택하면 삼성페이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결제금액을 확인하고 지문인증이나 비밀번호 입력 후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온라인 쇼핑몰마다 화면에 보여지는 결제화면이 다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카드사별로 삼성페이 버튼 위치가 좀 차이가 날 수 있으나 결제 진행방법을 똑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PC 화면 기준

    ▲11번가를 예로 들어보면 결제방법에서 기타 결제를 선택하고 신용카드(일반)를 선택한 다음 카드사를 선택하고 결제를 진행합니다.

     

     

    ▲새창이 뜨면 상단에 다른결제(삼성페이, 일반결제 등)을 선택하시면 삼성페이가 보입니다.

     

     

    삼성페이 PC 온라인 결제 방법

    PC에서도 삼성페이로 온라인 결제를 해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결제화면에서 카드사를 선택한 다음 결제창에서 삼성페이를 선택한 다음 삼성페이에 가입한 핸드폰 번호와 생년월일을 입력합니다.

     

    그럼 핸드폰으로 "SAMSUNG PAY 결제 요청" 푸시 알림이 옵니다. 결제 금액을 확인하고 마찬가지로 지문/비밀번호 인증을 해주시면 결제가 진행되겠습니다.

    • 그리고 삼성페이가 PC에서 결제를 지원하는 카드는 국민, 하나, 삼성, 롯데이니 참고하세요.

     

    일일이 다 확인을 다하지는 못했지만 간략하게 적어보자면 지마켓의 경우에는 결제화면에서 다른 결제수단> 신용/체크카드 선택> 카드사 선택> 일반 결제 선택> 다른 결제 선택 후 삼성페이 선택하시면 됩니다. 위메프 경우에는 일반결제> 간편 결제> 삼성페이 결제 진행하시면 될 겁니다. 확실한 건 아니고 대충 어느 경로로 찾아가면 되는지 참고 정도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