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한카드 명세서 수령 방법 변경하기
    mobile&internet 2022. 12. 6. 02:31

    보유하고 있는 신한카드가 있다면 사용한 내역 명세서를 본인이 수령하기 편한 방식을 선택해서 변경해줄 수 있습니다. 명세서 발행을 원하지 않는다면 미발행을 선택해주시면 되는데 이때에는 따로 발송 처리가 안되며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마이페이지에 보시면 이용대금 명세서에서 확인해볼 수 있겠습니다. 선택 가능한 수령 방법으로는 이메일, 신한플레이(모바일), 마이빌앤페이(여러 청구서를 확인할 수 있는 종합 전자 청구서 서비스), 보안 이메일 그리고 미발행이 있습니다. 모바일 명세서 수령을 선택하게 되면 신한플레이(신한카드) 앱에서 알림으로 발송되어 확인해볼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우편으로 명세서를 받아보고 있었다면 신한플레이 앱이나 이메일로 변경 시 카드 결제 사용 알림 서비스의 이용 수수료를 1년간 면제받아볼 수 있습니다. 여러 장의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모든 명세서를 모바일, 이메일 수령으로 변경해줘야 적용이 됩니다. 이메일 주소가 변경된 경우에는 회원정보에 등록된 메일 주소를 변경해주면 되며 요즘은 환경을 보호하자는 의미에서 지로용지 대신에 모바일 명세서나 이메일로 수령하는 경우가 많으니 수령 방법을 변경해 보시길 바랍니다.

     

    [[나의목차]]

     

     

    신한카드 명세서 수령 방법 변경

    신한플레이 앱 실행전체메뉴 아이콘 터치

    ▲신한플레이(신한카드) 앱을 실행하고 로그인을 해줍니다. 화면 우측 상단에 메뉴(≡)를 선택합니다.

     

    카드 홈

    내정보관리 메뉴 항목변경할 명세서 수령방법 선택

    ▲상단에 카드홈 메뉴 탭을 선택하고 마이> 내 정보관리 항목에서 명세서 수령방법 변경 메뉴를 터치해줍니다. 변경할 신용카드/체크카드를 선택하고 신한플레이/이메일/마이빌앤페이/미발행/보안 이메일 중 하나를 선택해서 변경 신청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관련 글]

    - 신한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신청 방법

    - 신한카드 해외결제차단 및 해외원화결제 차단 해제 설정 방법

    - 신한카드번호 조회 및 유효기간 확인 방법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