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머니 사용방법 및 조회 현금화 사용처 설명
    mobile&internet 2021. 11. 9. 07:15

    하나머니는 하나카드를 사용하면 적립이 되는 포인트입니다. 하나머니 1포인트는 현금 1원과 같습니다. 그리고 사용처인 가맹점에서 결제해서 사용할 수 있고 연회비나 기부, 제휴 포인트 전환, 현금화, 이용대금 납부 등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하는 카드별로 적립되는 기준에 차이가 있고 보통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 적립을 할 수 있는데 1 천원당 최소 1포인트 정도라고 보시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서비스별로 적립률에 차이가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하나머니 사용방법

    하나머니 현금화(계좌 입금)

    본인인증(공동 인증서 등)을 거쳐서 본인 계좌로 현금 캐시백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1회에 50만 포인트를 신청할 수 있고 횟수에 제한이 없습니다. 신청을 하게 되면 다음 날에 영업시간에 입금 처리가 됩니다. 신청을 하게 되면 취소를 할 수 없습니다.

    연회비 납부

    하나머니로 매년 청구되는 연회비를 전부 납부할 수도 있습니다. 연회비 자동 결제 서비스 신청을 해놓으시면 됩니다. 그럼 이후부터 포인트로 납부하게 됩니다. 해지를 하게 되면 신청일 당일까지 연회비를 포인트로 납부하게 됩니다.

    쿠폰마켓 사용

    적립한 포인트랑 카드결제가 가능하고 여러 가지 쿠폰들을 구매해볼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청구금액 납부, 기부, 제휴 포인트 전환(하나 멤버스 앱), 사용 후 포인트 결제, 예술 기부 등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나머니 사용처(가맹점)

    • 편의점/영화/외식: 세븐일레븐, 비비큐, 도미노피자, 정관장, 토다이, 드롭탑,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CGV
    • 대형마트/백화점: 현대/롯데/대구 백화점, 가산점 현대아울렛,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인터넷몰 포함)
    • 인터넷: 인터파크, 지마켓, CJ몰, 11번가, 하이마트 쇼핑몰, AK몰, 디앤샵, 현대홈쇼핑, 신세계몰, 이마트몰 등
    • 주유: GS칼텍스, 현대오일뱅크, 에스오일, sk
    • 도서/상품권/레저/면세점: 롯데/신세계/현대/대구 백화점 상품권, 롯데/신라 인터넷/신세계 인터넷 면세점, 알라딘, yes24, 인터파크 도서, 교보, 서울랜드, 롯데월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63 시티 등

     

    앱에서 사용방법

    ▲하나카드 앱을 실행합니다.

     

     

    ▲오른쪽 상단에 MENU를 터치하고 다음 화면에서 왼쪽에 혜택을 터치 후 오른편 메뉴에서는 포인트> 하나머니 안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안내 화면에서 하나머니 조회와 사용 가능한 방법들을 확인해볼 수 있겠습니다.

     

     

    ▲현금화에서는 보유 포인트를 확인하고 입금 계좌를 선택 후 본인인증을 거쳐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나머지 사용방법들도 안내에 따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보통 현금화를 많이 하지 않을까 싶은데 한 번씩 들러보고 어떻게 사용할지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