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gs포인트 및 더팝리워즈 gs25 편의점 qr코드 결제 사용방법
    mobile&internet 2021. 10. 29. 03:32

    gs&point나 the pop 리워즈를 적립해두었다면 주변 gs25 편의점에서도 결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일단 두 포인트의 적립 방법이 다른데요. 지에스포인트는 해당 가맹점에서 물건을 구입하고 결제한 금액에 대해서 적립을 받을 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그리고 더팝리워즈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event나 등급 혜택 등을 통해서 보상형식으로 적립이 되는 리워즈입니다. 적립한 포인트는 GS리테일 브랜드(GS25편의점, GS THE FRESH, lalavla 등)에서 현금이랑 똑같이 결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이용 시 참고사항

    • 더팝리워즈랑 gs포인트는 동시 결제 사용이 가능합니다.
    • gs포인트 유요기간은 5년이고 더팝리워즈는 등급 혜택으로 지급받은 리워즈는 보통 1개월 정도이고 지급조건에 따라 상이하니 the pop 앱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The POP QR 결제 시 설정 항목

    • QR 결제 시 설정을 통해서 더팝리워즈, 지에스포인트 사용 포인트를 설정해줄 수 있습니다.
    • 결제를 할 때 더팝리워즈가 우선 결제 사용되고 다음으로 지에스포인트가 사용됩니다.
    • 적립된 포인트가 설정한 포인트보다 적다면은 자동으로 설정해제가 되겠습니다.
    • 10포인트 단위로 차감 사용설정이 가능합니다.

     

    gs포인트 및 더팝리워즈 GS25편의점 QR결제 방법

    ▲휴대폰에서 THE POP 앱을 실행합니다.

     

     

    ▲상단 메뉴에서 더팝을 터치해보면 적립된 더팝리워즈와 gs&point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해당 항목에 왼쪽에 있는 QR코드 모양을 터치하든지 홈 화면 오른쪽 상단에 qr 아이콘 모양을 터치합니다.

     

     

    ▲그럼 gs25편의점 등 가맹점에서 qr코드로 결제사용할 수 있는 화면이 실행됩니다. 여기서 화면아래에 리워즈 사용과 포인트 사용 항목을 선택해줍니다. 그리고 화면 오른쪽 상단에 톱니바퀴 모양을 터치합니다.

     

     

    ▲화면을 아래로 내려보시면 THE POP 리워즈/GS&POINT 전체사용 또는 사용 차감 예정 포인트 입력을 통해서 차감 설정을 해줄 수 있습니다. 보통 각 항목 전체 사용을 체크해주면 되겠습니다.

     

     

    ▲화면 아래로 더 내려가보면 GS PAY 관리 항목이 있는데 여기서는 결제수단 관리/등록, 결제 비밀번호 변경, 현금영수증 등을 설정해줄 수 있겠습니다.

     

     

    ▲다시 qr 결제 화면으로 돌아와서 코드 바로 아래 GS Pay 버튼을 터치해서 GS25편의점 직원에서 코드 스캔을 해달라고 하면 바로 결제가 완료됩니다.

     

     

    ▲리워즈/포인트 이용내역에서 확인해보면 결제 사용된 포인트와 소멸예저인 포인트를 확인해볼 수 있겠습니다.

     

     

    가맹점 찾가 방법

    ▲앱 홈 화면 왼쪽 상단에 ≡ 터치합니다.

     

     

    ▲매장찾기를 터치하고 휴대폰 GPS 기능을 켜줍니다.

     

     

    ▲그럼 현재 위치에서 사용처인 주변 가맹점을 지도상으로 확인을 해볼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