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기요 요기패스 이용 및 해지 할인 환불 설명
    mobile&internet 2022. 3. 6. 01:45

    배달어플로 요기요를 이용하다 보면은 요기패스라는걸 접하게 됩니다. 이게 뭐냐면 매월 9900원(구독료) 정도 일정 금액을 지불하면서 더 많은 혜택 등을 받아볼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배달에 대한 할인이나 포장 할인 등 여러 가지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는데 그만큼 요기요 앱을 이용해서 음식 주문을 자주 한다면 어떤 건지 관심이 가기 마련일 겁니다. 그리고 이용을 해보다가 별로라고 판단되면 바로 해지를 해주면 되니깐 요기패스란 뭔가 궁금했다면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나의목차]]

     

    제공되는 할인 혜택 부분

    포장으로 주문할 때 일천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횟수 제한 없이 포장 쪽 혜택이 있고 배달 할인으로 이천 원 할인 x10번이랑 오천 원 할인을 x 2번 정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포장 일천 원 할인은 주문할 때 결제 금액이 일만 원 이상이면 적용이 됩니다. 그러니깐 배달앱을 통해서 자주 주문을 하는 경우에 지불하는 구독비 이상으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데 적용받는 만큼 많이 결제 이용을 하게 되겠죠. 주문하고 결제하는 화면에서 요기요 결제(또는 1초결제)를 선택해주고 할인에서 요기패스를 터치해주시면 됩니다. 자동이 아니라 할인을 적용받고 싶을 때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환불 부분

    요기패스를 이용하기 시작한 날로부터 일주일 내에 제공되는 혜택을 단 1회도 적용받지 않았다면 환불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환불은 앱 내의 고객센터 메뉴를 통해서 요청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요기패스 해지 관련 부분

    해지를 신청하게 되면 다음 결제 건(구독료)에 대해서 해지를 하는 거고 이미 결제된 건에 대해서는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요기요 앱에서 이용방법

    마이요기요 화면

    ▲요기요 앱을 실행하고 화면 아래 오른편에 "마이요기요" 메뉴를 터치해보면 할인 구독 서비스 요기패스 배너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이용약관 체크본인인증 진행

    ▲이용약관을 동의해주고 본인인증을 해주시면 됩니다. 구독료는 원래 9900원이고 런칭 기념이라서 4900으로 적용된 겁니다.

     

    인증 및 결제

    결제수단 선택카카오페이 선택 시 화면

    ▲결제수단 선택에서 카카오페이나 카드 중 하나를 선택해줍니다. 그리고 결제를 하게 되면 다음 달부터는 자동으로 결제가 이루어지게 됩니다.

     

    요기패스 관리

    요기패스 구독관리 메뉴요기패스 관리 화면

    ▲인증이랑 결제를 완료하게 되면 마이요기요 화면에서 구독 관리 메뉴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터치해서 들어가 보면 제공되는 할인과 이용 가능 횟수, 이용기간, 결제 예정일, 결제수단 변경을 확인 및 설정을 해줄 수 있습니다. 해지 메뉴는 맨 아래에 있습니다. 화면을 터치해서 내려보면 해지하기 메뉴가 보일 겁니다.

     

    적용 방법

    주문화면에서 요기패스 적용

    ▲주문할 음식을 선택하고 주문 결제하는 화면에서 할인 선택 항목이 있습니다. 여기서 적용받을 할인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쿠폰이나 포인트가 있다면 중복 적용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

     

    해지 방법

    요기패스 해지 화면 첫단계해지 두번째 단계

    ▲위에서 언급했듯이 화면 맨 아래 해지하기 메뉴를 터치하고 "포기할게요"를 터치하고 다음 화면에서도 한 번 더 포기 버튼을 터치해주시면 됩니다.

     

    해지 완료

    ▲그럼 요기패스 해지처리가 완료됩니다. 이용 기간 내에 해지 취소를 해줄 수도 있습니다. 요기요 앱을 자주 이용한다면 한 달 정도 이용해 보고 얻어볼 수 있는 혜택이 본인 기준 괜찮은지 판단해보고 결정을 하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참고사항

    • 매월 이용료는 자동결제로 납부하게 됩니다.
    • 포인트 및 쿠폰을 사용해서 할인받는 거랑 중복 적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오늘의 할인도 포함)
    • 결제수단 변경은 마이요기요 메뉴에서 요기패스를 터치하고 결제수단(카드) 변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 원래 구독비가 9900인데 런칭 기념으로 4900원으로 이용 가능한 기간이 있습니다.(3월 말일까지 이후 9900으로 자동 결제됨)
    • 추후 제공되는 혜택 내용에 변동이 생길 수도 있으니 처음 이용 시 상세 내용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관련 글]

    - 요기요 리뷰 수정 삭제 및 포인트 적립 설명

    - 요기요 요기서 1초결제 카드 등록 및 해지 사용법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