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딘 - 로판 회귀 복수 웹툰 추천
    webtoon 2020. 11. 28. 15:20

    아이딘 - 로판 회귀 복수 웹툰 추천

     

    카카오페이지에서 토요일에 연재되고 있습니다. 21화까지 연재되고 있어서 아직 초반이지만 판타지 복수 웹툰으로 재미나게 볼만하더군요.

    황실의 직속 암살단인 부엉이 조직의 단장이 주인공인데 이름이 아이딘입니다. 공작가의 영애이기도 하고요. 하지만 억울하게 죄명을 뒤집어쓴 체 처형을 당하게 됩니다. 그런데 5년 전으로 회귀해서 복수를 다짐한다는 내용입니다.


    [초반 줄거리 소개]

     

     

    평생 꼭두각시로 살아오다가 결국은 죽음을 맞이하는 순간, 아이딘은 처형장에 모습을 드러낸다.

    자신의 조국 페르디의 황제, 레이몬드 그에 의해 억울하게 누명을 쓰고 처형당하는 순간 죽더라도 반드시 복수를 다짐하지만...

     

    그녀의 이름은 아이딘 그라디아, 황제의 직속 암살단, 부엉이 조직의 단장이다. 오로지 조국 페르디의 태양 황제 레이몬드에게 복종하는 삶을 살아왔다. 작전을 수행 중 모든 게 계획된 함정에 빠지게 되고 부엉이 조직원을 모두 잃게 된다. 마지막 임무였던 적국 젤디온의 2 황자 헤일리 코넬리언을 암살한 직후, 처참하게 버려진 것이다.

     

    죄인 아이딘 그라디아는 듣거라~

    너는 젤디온 제국의 2 황자 헤일리 코넬리언을 살해하고 양국의 평화와 협정에 금이 가는 크나큰 대역죄를 저질러서 황태자의 이름으로 사형을 선고한다~

     

     

    아이딘

     

    결국 버림받고 처형까지 당하게 되는 아이딘!

     

    이것이 그녀가 기억하는 최후 즉 죽음이였다. 근데 정신을 차려보니 자신을 위해 잃었다고 생각했던 부엉이 조직원들이 눈앞에 살아있는 것이다. 그래 이건 절대 꿈이 아니다. 집행을 알리던 북소리와 저주 섞인 군중들의 폭언들이 여전히 귀에 생생하게 느껴진다. 며칠간의 고문으로 숨을 내쉬는 것조차 고통스러웠지만 그것이 꿈이 아니라는 사실을 온몸이 여전히 기억하고 있는 것이다.

     

    바로 과거로 회귀하게 된 것이데 이때 수행하던 작전을 모두 포기하고 페르디의 수도로 복귀한다. 왜 이런 일들이 자신에게 일어난 걸까? 다시 얻게 된 운명이 과연 내게 다른 의미가 있는 걸까? 이게 저주여도 상관없다. 황위의 계승권을 가진 그라디아 공작가의 공녀 신분인 아이딘, 이렇게 과거로 돌아온 이상 멍청한 실수를 반복하지 않을 것이다. 은혜는 받은 만큼, 원한은 2배로 갚아준다.

     

    복귀 후 황제페하를 알현하고 당장이라도 회귀전을 생각한다면 황제의 목을 그어버리고 싶지만 참아야 한다. 모든 일을 망칠 뿐~ 결국 황제에게 작전을 실패한 거에 대해 질책을 듣게 되고, 젤디온으로 가라는 명령을 받아들인다. 그라디아 공작 영애로 가서 젤디온에서 부엉이로 움직여라는 명령~

     

    과연 아이딘은 어떻게 복수를 하게 되고 젤디온에서는 어떤 일이 생길지 모르는 상황, 생각과 다른 전개와 일들이 생겨날 수 있는 만큼 어떻게든 페르디 제국을 무너뜨리기로 결심한 만큼 적국인 젤디온에 친목 목적으로 가게 된다.

    하지만 그곳에서 뜻밖의 운명이 뒤틀리고 마는데~


     

    글을 적는 기준으로 21화까지 카카오페이지에 나와있습니다. 작화도 고퀄이고 상당히 기대가 되는 작품이더라구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