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위비꿀머니 적립 현금화 충전 atm 등 사용설명
    mobile&internet 2021. 10. 31. 02:43

    우리원 꿀머니는 우리은행이나 카드를 이용함으로써 적립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적립된 꿀머니는 사용처에서 현금이랑 마찬가지로 결제 사용이 가능합니다. 꿀머니 적립 방법을 보면 여러 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은행거래나 카드 사용에 따라 적립이 되고 다른 제휴사 포인트 전환이나 충전, 선물 등으로도 적립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우리WON멤버스 앱을 통해서 Event나 광고보기, 스탬프 찍기, 퀴즈 풀기 등으로도 적립을 할 수 있겠습니다.

    이렇게 적립한 꿀머니는 본인 계좌로 입금 처리하는 현금화나 선물하기, 제휴 포인트로 전환, 제휴 온라인/오프라인 사용처(가맹점)에서 결제 사용, atm 출금, 거래 관련 수수료 등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참고사항

    • 꿀머니 1은 1원이랑 같습니다.
    • 유효기간은 기본 5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 event 등으로 적립된 우리꿀머니는 유효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 직접 충전해서 쌓인 꿀머니는 유효기간이 없습니다.
    • 제휴사 포인트 전환을 한 경우에 이후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꿀머니 현금화(본인 계좌입금/ATM 출금) 관련 설명

    현금화는 본인명의 우리은행 계좌로 입금을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우리은행 atm 인출도 할 수 있습니다. 우리WON멤버스 앱에서 내 계좌 입금 메뉴를 이용해서 휴대폰 문자 인증을 거쳐주면 됩니다. 계좌입금은 하루 또는 한 달에 200만 꿀머니까지 가능합니다.

    atm 출금은 기기에서 꿀머니 출금 메뉴를 터치하고 본인 생년월일을 입력한 다음 앱에서 생성한 인증번호를 이용해서 출금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현금화는 기본 꿀머니를 1만 이상 가지고 있어야 하고 1만 원 단위로 가능합니다.

    간략한 atm 이용 순서

    1. 우리은행 atm 기기에서 꿀머니> 꿀머니 출금 터치
    2. 본인 생년월일 입력
    3. 핸드폰 앱에서 생성한 인증번호를 기기 화면에 입력
    4. 출금 금액 입력 후 돈 꺼내면 완료

     

    꿀머니 충전 관련 설명

    충전은 본인 명의로 된 우리은행 계좌 출금을 통해서 충전이 가능합니다. 충전은 우리WON멤버스 앱에서 오른쪽 상단≡(전체 메뉴)에서 충전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보유 가능한 한도는 50만까지가 되겠습니다.

    만약 충전 취소를 하고 싶다면 앱에서 본인이 직접 취소를 진행할 수 없고 앱의 고객센터를 통해서 취소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포인터 전환 설명

    다양한 제휴사와 서로간에 포인트 전환이 가능합니다.

    • 제휴사 포인트로 전환 가능: 네이버페이, 페이코, 오케이캐시백, cj one 포인트, 아모레뷰티, L 포인트, 스마일캐시, ssg pay, 아시아나 항공, 머니트리, 컬처랜드, 현대오일뱅크 등
    • 꿀머니로 전환 가능 제휴사: L 포인트, coupang, BC TOP 등

     

    사용처 설명

    온라인으로 사용하는 경우에는 결제수단에서 우리카드 결제 선택해서 우리WON꿀머니를 체크하시고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오프라인 가맹점에서는 우리카드로 결제할 때 꿀머니 사용한다고 요청하시면 됩니다.

    사용 가능 매장을 보면은 엘지전자 베스트샵, 위메프, lf아울렛, 코오롱스포츠, 옥션, 하이마트, 지마켓, 배달의 민족, 이마트, 현대백화점 등이 있습니다. 더 많은 꿀머니 사용처는 앱 오른쪽 상단 ≡ 터치 후 꿀머니 사용처 메뉴에서 확인을 해볼 수 있습니다.

     

     

    우리won멤버스 앱 이용방법

    ▲우리원멤버스 앱을 실행합니다. 미리 본인 인증을 통해서 가입을 해줍니다.

     

     

    ▲홈 화면 오른쪽 상단에 ≡ 메뉴를 터치합니다.

     

     

    ▲화면을 살펴보면 꿀머니 항목이 있습니다. 해당 항목에서 꿀머니 조회/내 계좌 입금/충전/포인트 전환/atm 출금/선물하기/사용처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꿀머니 거래내역 조회에서는 적립 내역을 확인해볼 수 있고 내 계좌로 입금하기에서는 1천 원/5천 원/1만 원/5만 원 단위로 본인 계좌로 꿀머니를 입금처리할 수 있습니다.

     

     

    ▲충전에서는 즉시 충전/자동 충전 설정해서 이용하시면 되고 atm 출금에서는 인증번호 생성 후 기기에서 인출을 하시면 됩니다.

     

     

    ▲제휴사 포인트 전환에서는 보유하고 있는 제휴사 포인트가 있다면 서로간에 전환이 가능하고 사용처에서는 꿀머니 이용 가능한 가맹점(매장)들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꿀머니 선물하기에서는 받는 사람 실명을 입력해서 선물이 가능합니다. 하루 또는 1회에 10만 원까지 한 달에 1백만까지 선물이 가능하고 받는 사람은 실명을 입력해주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