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이신한포인트 현금화 계좌입금 및 atm출금 포인트 전환 사용 방법
    mobile&internet 2022. 6. 25. 11:34

    신한은행 신한카드 사용 등 신한금융그룹을 통해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마이신한포인트는 여러 제휴사를 이용하면서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현금처럼 사용을 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포인트가 제법 쌓였다면 본인 계좌로 입금 신청해서 현금화해줄 수도 있고 atm출금 이용도 가능합니다. 또 포인트 전환이나 마일리지 전환, 포인트 선물, 신한플러스 몰에서도 사용을 해볼 수 있으니 필요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포인트를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나의목차]]

     

    계좌로 입금(현금화)

    포인트를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데요. 계좌 입금은 신한카드의 결제계좌나 본인 명의로 된 신한금융 계좌로만 입금이 가능합니다. 1포인트는 1원으로 교환이 되고 적금 계좌는 자유 적립식(신한은행) 계좌만 이용 가능하며 입금 가능 포인트는 최소 일천 포인트부터 천 단위로 입금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입금은행으로 선택 가능한 은행은 신한은행, 제주은행, 신한저축은행, 신한금융투자가 있습니다. 그리고 신한페이 머니로 입금도 가능하겠습니다. 상호명(개인사업자/법인)이나 모임 명칭(동호회 등)이 기재사항 등록되어 있는 계좌의 경우에는 입금하는데 제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ATM 출금

    많이 적립되었다 싶은 마이신한포인트를 현금으로 바로 출금해볼 수 있습니다. atm출금은 일만 포인트 단위로 입력이 가능하고 출금을 할 때 일회용 비밀번호를 입력해줘야 합니다. 일회용 비밀번호는 여섯 자리 숫자로 설정을 해줄 수 있고 출금을 하거나 취소를 하게 되면 해당 비밀번호는 폐기처리가 됩니다. 하루 24시간 이내에 출금을 하지 않게 되면 자동 취소 처리가 되고 해당 포인트는 복구가 되겠습니다.

     

    포인트 전환

    여러 제휴사와 포인트 전환을 진행해볼 수 있습니다. 전환 가능한 제휴사는 해피포인트, 네이버페이, OK캐시백, 홈플러스, 다이소, 엘포인트, sk 페이 포인트, 지마켓, cj one, SSG 머니, H point, 머니트리, 페이코 포인트(PAYCO), 서울시 STAX, TV 포인트, 아모레뷰티 포인트가 있습니다. 항공사 마일리지로도 전환이 가능한데 아시아나 항공이랑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전환을 해볼 수 있습니다.

     

    선물/신한플러스

    신한플러스 몰 사용이랑 포인트 선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한 쏠 앱에서 이용 방법

    신한은행 모바일뱅킹 앱마이 케어 선택

    ▲신한은행 모바일뱅킹 앱인 신한 쏠을 실행하고 뱅킹 홈 화면 우측 상단에 사람 모양의 아이콘(MY)을 터치합니다.

     

    신한플러스 포인트마이신한포인트 조회

    ▲MY Care 화면 아래로 내려가 보면 내 정보 Care 항목이 있는데 여기서 신한플러스(포인트) 조회를 해볼 수 있습니다. 포인트 잔액 표시 부분을 터치합니다. 화면이 이동하면 나의 혜택에서 마이신한포인트 잔액 표시 우측에 +를 터치합니다.

     

    금융현황

    ▲그럼 계좌로 입금 신청과 atm 출금, 포인트 전환, 마일리지 전환, 선물 등으로 포인트를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본인 계좌로 입금자동화 기기 출금

    ▲계좌 입금에서는 입금 신청 포인트를 입력하고 입금은행을 선택 후 입금 신청을 해주시면 되고 atm 출금에서는 마찬가지로 출금 포인트를 입력(만 단위)하고 본인 확인용 연락처를 확인하고 1회용 비밀번호 6자리를 설정한 다음 출금 신청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타사 포인트로 전환항공사 마일리지 전환

    ▲포인트 전환에서는 타사 포인트 전환이랑 항공사 마이리지 전환할 제휴처를 선택해서 안내에 따라 포인트 전환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각각 화면에서 상세하게 안내가 되어 있을 겁니다.

     

     

    [관련 글]

    - 신한카드번호 조회 및 유효기간 확인 방법

    - 신한pay머니 모바일 충전 결제 송금 등 사용방법 설명

    - 신한은행 평생계좌번호 신청 및 해지 방법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