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케이뱅크 잔액증명서 및 이체확인증 조회 발급 방법
    mobile&internet 2022. 12. 4. 02:03

    케이뱅크 전자금융 거래를 이용하다 보면 개인에 따라 이체확인증이나 잔액증명서 등 증명서가 필요한 경우가 있을 겁니다. 이럴 때에 케이뱅크 앱이나 인터넷뱅킹을 통해서 간편하게 발급 및 파일 저장을 해줄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잔액증명서는 앱에서는 아직 발급 지원을 하지 않고 준비하고 있는 상황이라서 케이뱅크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여러 건인 경우 계좌 선택해서 발급이 가능하며 발급 기준일을 발급 당일로 선택하게 되면 해당일의 출금과 입금 서비스가 중지됩니다. 그리고 발급 언어별 통화로는 미국(USD), 중국(CNY), 일본(JPY), GBP(영국), 유럽(EUR), 홍콩(HKD), 캐나다(CAD), 싱가폴(SGD), 호주(AUD), 뉴질랜드(NZD), 한국(KRW)이 있습니다. 발급하는 과정에 전화 인증 거칠 수 있고 설명에 따르면 수수료는 1천 원(건당) 발생한다고 합니다.(발급 진행 시 확인 요망) 발급 이용이 가능한 시간대는 오전 9시 반에서 23시 30분입니다.

    케이뱅크 이체확인증은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발급이 가능하며 이체내역에서 조회되는 거래 건만 발급할 수 있습니다.(예약이체 안됨) 그리고 여러 건을 출력하게 되면 이체일은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k뱅크 증명서를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발급해볼 수 있으니 필요시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나의목차]]

     

     

    케이뱅크 잔액증명서 발급 방법

    네이버 등에서 케이뱅크 검색 후 PC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줍니다.

     

    고객센터 메뉴

    ▲홈페이지 화면 상단에 고객센터> 고객지원> 증명서 발급 메뉴를 클릭합니다.

     

    증명서 발급 항목

    ▲증명서 발급 항목에서 잔액증명서를 클릭해서 발급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아이디나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 해줘야 되며 PC에 보안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필수 설치 프로그램들을 설치해줘야 될 수 있습니다. 발급 화면에서 발급 기준일을 선택하고 발급 계좌 선택, 발급 목적(유학비자발급/공공기관 제출/금융기관 제출 등), 발급 언어, 발급 부수를 선택 후 전화 본인인증을 거쳐서 신청해서 프린터 출력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케이뱅크 앱에서는 아직 증명서 발급 서비스를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그러니 당분간은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케이뱅크 이체확인증 발급 방법

    케이뱅크 앱 실행하기돈 보내기 항목에서 이체결과 메뉴 터치

    ▲케이뱅크(Kbank) 앱을 실행하고 화면 하단에 사람 모양 아이콘을 터치 후 돈 보내기 항목에서 이체결과 메뉴를 터치합니다.

     

    이체완료

    이체 완료 목록이체완료 거래 상세 내용

    ▲이체완료 화면에서 상단 계좌를 선택하고 발급할 거래 건을 터치합니다. 해당 이체 건에 대한 상세 정보가 표시되어 있고 화면 하단에 이체확인증 버튼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파일로 저장/인쇄

    이체확인증 확인이체확인증 파일로 저장하기

    ▲이체확인증에서는 이체금액, 이체 일시, 이체 구분, 출금 계좌번호, 예금주, 입금 계좌번호, 받는 분, 내 통장 표기, 수수료 등의 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고 화면 오른쪽 구석에 점 3개 아이콘을 터치해서 페이지 관리, 페이지 보기, 파일로 저장(PDF 파일/jpg 이미지 파일), 인쇄 출력을 해줄 수 있습니다. 이체확인증은 편의를 위해서 제공되는 증명서로 참고용으로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관련 글]

    - 케이뱅크 한도제한계좌 해제 푸는법

    - K 케이뱅크 체크카드 해지 방법

    - 케이뱅크 카드 포인트 및 캐시백 조회 방법

    - 케이뱅크 계좌 비밀번호 변경 및 오류 해제 방법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